good-news♪2016.04.08 23:28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충남 3개 지역 단독성전 헌당식 성황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보령·홍성·아산서 헌당식

 

 

 

 

이날 오전 11시 ‘보령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오후 3시 ‘홍성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오후 8시에 ‘아산배방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서 잇따라 헌당식이 진행됐다.새 성전 헌당식은 신도들에게 영적 새 보금자리 마련의 기쁨을 나누는 날인 만큼 각 성전이 즐거운 잔칫날처럼 북적거렸다. 이날 금산, 논산, 부여, 공주, 세종, 서천, 태안, 당진, 서산, 천안 등 인근 지역 신도들도 축하 방문해 2000여명이 헌당식에 함께했다.

 

 

보령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넓은 6차선 대로변에 위치한 교회로 살구색의 포근한 분위기 외관에 단아한 모습을 갖추고 있다. 지하 1층과 지상 5층 규모(연면적 3140㎡)로 주변의 아담한 건물들 가운데 멀리서도 눈에 띈다. 깨끗하고 화사한 분위기의 성전 내부에서는 각계각층에서 보내온 축하 화분이 손님들을 맞았다. 각 층마다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시청각실, 다목적실, 교육실, 유아실, 식당, 주차장 등 다양한 공간들이 짜임새 있게 형성돼 있다.다목적실의 경우 신도 및 이웃들의 화목과 소통을 위한 공간으로도 이용된다.

 

 

충남도청 소재지인 홍성군 홍성읍에 위치한 홍성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대지면적 3084㎡)는 홍주문화회관, 홍성방송센터와 가깝다. 아이보리 색 환한 빛깔로 진리의 전당 이미지가 깃든 외부 모습부터 행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넓고 긴 형태의 대예배실을 비롯해 깨끗하고 깔끔한 소예배실, 대규모 주차장 등을 갖추고 있다.아산배방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온천휴양 관광도시인 아산 내에서도 신도시 건설이 한창인 배방읍에 자리해 있다. 외부에서 보면 지하 1층과 지상 4층 건물이 우뚝 서 있는데, 내부 분위기는 아담하고 아늑해 따뜻한 어머니의 품을 느끼게 한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신도들은 밝은 미소와 친절한 손길로 삼일예배와 겸한 헌당기념예배 참석자들을 맞이했다. 예배실 뿐 아니라 다목적실 등 곳곳이 장년, 부녀, 청년, 학생 등 각계각층 신도들로 가득 찼다. 이날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신자들은 헌당기념예배 설교를 경청하며 지역 복음 활성화의 포부를 다졌다.

 

 

 

 


http://www.d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5081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충남 3개 지역 단독성전 헌당식 성황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보령·홍성·아산서 헌당식

 

 

 

 

 

 

Posted by note_0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하나님의 교회 너무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2016.04.13 00: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