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for truth_*2015.01.25 22:48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 안상홍님을 향한 뜨거운 사랑_ 전도

 

성령시대 구원자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부탁하신 말씀_ 전도

사랑하는 안상홍하나님께서 부탁하신 그리스도의 향기를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 어머니하나님을 사랑합니다!

 


안상홍님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어렵고 힘든 복음의 길이라 하더라도 세상의 모래알같이 많은 사람들 중에 부족한 나에게 복음 전할 부탁을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기쁜 마음으로 열심히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이는 연약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사랑하시는 안상홍님의 사랑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초대 하나님의교회의 순교자들은 돌로 침을 당하고 칼에 죽임을 당하며 톱으로 켜는 잔인한 형벌의 죽음을 당하면서도 하나님에 대한 강렬한 사랑을 간직했기에 성령이 그들과 늘 함께 하셨습니다.

 

 

그 결과 하늘의 천사들마저 부러워할만한 아름다운 신앙의 흔적을 남긴 것은 물론이고 마지막 복음시대를 장식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에게 훌륭한 믿음의 본이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얼마나 사랑하실까요?? 부족하고 연약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재림그리스도 안상홍하나님께서는 어느 순간까지 사랑하시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사 49장 14∼18절 "오직 시온이 이르기를 여호와께서 나를 버리시며…여인이 어찌 그 젖 먹는 자식을 잊겠으며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 그들은 혹시 잊을지라도 나는 너를 잊지 아니할 것이라…"

 

자녀들을 죽기까지 사랑하신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사랑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산골짜기, 바닷가, 그 어느 곳이라도 하나님의 자녀가 있는 곳이면 사흘 밤낮을 걸어서라도 찾아가셨습니다. 사단의 유혹으로 죄의 너울을 쓰고 영의 부모님을 몰라보는 자녀들에게 당신의 살과 피로 영안을 열어주시며 자녀들에게 하늘 유업을 이을 권세를 허락해 주셨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하나님의 사랑을 무엇으로 보답해야 하겠습니까? 우리들보다 앞서 복음의 길을 걸어갔던 믿음의 선진들의 행적을 살펴보면서 안상홍님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자신들의 마음 상태를 스스로 점검해 봅니다.

 

 

어떻게 하면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가장 은혜롭게 전하여 하나님의 뜻을 잘 나타낼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하늘 이산가족들을 많이 찾아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 드릴 수 있을까 하는 사랑의 마음으로 복음을 전한다면 나날이 즐겁고 행복해집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이 행하는 복음의 즐거움의 비밀입니다.그러나 사랑하는 마음이 없이 막연히, 의무적으로 전하는 복음이라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 드리지 못하고 불행한 끝맺음을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하나님을 사랑한다는 고백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신앙생활의 모든 것을 다 해결할 수 있는 열쇠입니다.

 

 

하나님을 향한 불타는 사랑만 있다면 믿음이 식을 수 없습니다. 서로에게 은혜롭지 못한 말을 할 수가 없습니다. "서로 사랑하라" 하신 말씀을 어길 수 없습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전하는 전도를 등한히 할 수도 없습니다.  사랑하는 하나님께서 그토록 간곡히 부탁을 하고 가셨는데 어떻게 거절할 수 있겠습니까? 구원을 위해 희생하신 안상홍하나님에 대한 우리의 사랑이 강해지면 강해질수록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신앙의 완성에 가까워진다는 사실을 잊지 않습니다.

 

 

히 11장 24∼26절 "믿음으로 모세는 장성하여 바로의 공주의 아들이라 칭함을 거절하고 도리어 하나님의 백성과 함께 고난받기를 잠시 죄악의 낙을 누리는 것보다 더 좋아하고 그리스도를 위하여 받는 능욕을 애굽의 모든 보화보다 더 큰 재물로 여겼으니 이는 상주심을 바라봄이라"

 

 

히 11장 33∼38절 "저희가 믿음으로 나라들을 이기기도 하며 … 돌로 치는 것과 톱으로 켜는 것과 시험과 칼에 죽는 것을 당하고 …(이런 사람은 세상이 감당치 못하도다)…"

 

성령시대 구원자 재림그리스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부탁하신 말씀_ 전도

 

 

그리스도의 향기를 온 세상에 진동시켰던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을 향한 사랑이 얼마나 컸으면 세상이 그들을 감당할 수 없었다고 기록되었을까요? 참으로 은혜로운 말씀이 아닐 수 없습니다. 믿음의 선진들은 목숨까지 내놓으며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리스도의 길을 따랐지만 성령시대를 살아가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는 살아서 변형 입을 영광을 예비해 주셨으니 안상홍님을 사랑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그 사랑이 더욱 커질뿐입니다.

 

 

초대 하나님의교회 시대보다 일곱 배나 강한 성령의 충만함이 허락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 어머니하나님을 사랑합니다. 죽음을 두려워 아니하고 그리스도를 사랑했던 믿음의 선진들보다 더 큰 사랑을 실천하는 성령시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저 깊은 중심으로부터 끊임없이 "필로-세"를 외치며  안상홍하나님께서 "내 양을 먹이라" 부탁하신 말씀을 이루어 갑니다.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 안상홍님을 향한 뜨거운 사랑_ 전도

 

 

 

 

Posted by note_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