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for truth_*2014.12.23 17:24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닮았다_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사랑하는 하나님의교회

 

사진출처 :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패스티브닷컴


 

초대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예수님께서 오셔서 알려주신 모든 가르침과 행적들은 우리에게 본으로 보여주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구원의 표인 침례와 축복의 주간절기인 안식일, 죄사함의 약속이 있는 유월절 등 새 언약 진리라는 물감을 한쪽 면에 뿌려주셨습니다(마태복음 3:13, 누가복음 4:16, 누가복음 22:15).  그리고 다른 면에 동일한 그림을 찍어 내라고 하셨습니다.오늘날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과 같이 구원을 위해 새언약을 지키기를 원하셨던 것입니다.

 


왜 이런 본을 보여주시며 따르라 하셨을까요?  다른 신을 경배하거나 사람의 가르침으로는 구원(구속)이 없기 때문입니다.오직 예수님의 본을 좇았을 때 구원의 길로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의 가르침을 그대로 따르며 새언약의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령과 신부로 오신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그대로 닮은 닮은 꼴입니다.

 


구원이라는 동일한 믿음의 목적을 가지고 성경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이 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한 사람들이야말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그러하기에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닮아 어느 곳에 있든지 서로를 알아보고 아껴주고 사랑하며 세상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진정한 사랑의 전도자들입니다. 2천 년 전 예수님을 닮았던 초대 하나님의교회의 사도들과 제자들이 그러했던 것처럼 말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_ 닮은꼴_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만을 따라가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요즘 회자되는 유머 가운데, 수많은 외국인 중에서 한국 사람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한국인들만의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에스컬레이터에서 다들 가만히 서서 가는데 걷고 있는 사람, 승강기를 기다리는 중에 모든 버튼을 누르고 있는 사람, 커피자판기 앞에서 컵이 나오는 덮개를 열고 있거나 그 안을 들여다보고 있거나 손을 넣고 있는 사람입니다.우스갯소리지만 실제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이런 단편적인 부분만을 가지고 한국인의 특징을 말할 수는 없지만 그 외에도 피부색, 신체적 특징, 언어, 정서, 생활방식 등 수많은 이유로 우리는 공감대를 형성하고 서로 닮아갑니다. 그래서 특히 낯선 외국에서 많은 사람들 속에서도 금세 한국인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마치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온 사이처럼 돈독해지기도 합니다.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어느 나라 사람인지 금세 알 수 있는 것은 각 나라마다의 언어, 고유한 정서와 생활방식의 특징 때문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백성들도 그들만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요한계시록 14:12)


 

성도, 곧 하나님의 백성들은 인내로써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을 가진 자들이라고 하였습니다.다시 말해,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에서 살아가게 될 하나님의 백성들을 알아볼 수 있는 특징은 하나님의 계명과 구원자에 대한 믿음인 것입니다. 먼저,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가 전하는 하나님의 계명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누가복음 4:16)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7~15)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 된 것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 되라 …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이는 머리 민 것과 다름이 없음이니라 (고린도전서 11:1~5)

 


신약시대 인류를 구원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기 위해 이 땅에 오신 분이 예수님이십니다. 그러기에 모든 교리의 기준이신 예수님이 본보이시고 가르쳐주신 대로 행하는 것이 하나님 백성들의 특징인 것입니다.그래서 하나님의 백성들은 예수님이 본보이신 대로 새 언약의 안식일,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키며 여성도들은 예배 때 머리에 수건을 씁니다.

 


또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들은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을 가진 자들입니다. 구약 성부시대에는 성부시대 구원자이신 여호와에 대한 믿음을 가진 자들이 하나님 나라의 백성들이었고, 신약 성자시대에는 성자시대 구원자이신 예수님에 대한 믿음을 가진 자들이 하나님 나라의 백성들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성령시대에는 누가 하나님 나라의 백성이겠는가. 당연히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가진 자들이 하나님의 백성이 되지 않겠는가. 이에 대해 성경은 성령과 신부가 성령시대 구원자이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과 신부는 바로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자녀가 부모를 그대로 닮듯이,예수님의 가르침을 그대로 따르며 새언약의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령과 신부로 오신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그대로 닮은 하나님의  자녀들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닮았다_

 

 

 

Posted by note_0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lal

    하나님을 닮은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예수님의 가르침을 그대로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입니다^^

    2014.12.23 17:28 [ ADDR : EDIT/ DEL : REPLY ]
  2. 안상홍님을 닮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의 말씀대로 순종으로 따릅니다

    2015.03.23 20:33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