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for truth_*2014.12.05 17:37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패스티브닷컴_평면사고와 입체사고

 

돌아갈 고차원적인 하늘본향_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패스티브닷컴

 

 

출처 :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안상홍증인회)

 


좀 더 고차원적인 세계를 꿈꾸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오늘을 넘어 내일이라는 미래를 꿈꾸며 살아갑니다. 너무나도 확실하고 행복한 미래이기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이 땅에서의 삶이 다소는 고달프고 힘들더라도 더 높고 더 넓은 이상의 세계를 향하여 나아갑니다. 이 땅에 살면서 나온 바 본향을 생각하며 사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이야말로 평면사고에서 벗어나 입체사고, 고차원의 사고를 가진 자일 것입니다. 사계절의 변화가 뚜렷한 온대지방에 살면서도 계절의 변화를 체감하지 못하고 그저 오뉴월이 한창인 메뚜기 같은 사고를 가지거나, 여름 한철 내내 신바람나게 노래하고 즐기던 베짱이 같은 사고를 가진 자들은 결코 생각하지 못하는 세계인 것입니다.

 


세상을 살다 보면 처음으로 생소한 일을 하게 될 때 아직 경험해보지 않은 일이라 자신감도 부족하고 불안한 마음에 눌려서 ‘과연 내가 이 일을 할 수 있을까?’, 혹은 ‘이 일이 옳은 것인가, 잘못된 것인가?’ 하며 고민할 때가 있습니다.내일 일은 고사하고 당장 한 치 앞도 내다보지 못하여 끔찍한 재앙과 사고를 당하는 현실을 날마다 목도하면서 불확실한 미래와 삶의 굴레를 벗어날 수 없는 것이 우리 인생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러나 영혼세계를 믿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우리가 가야 할 고차원적인 아름다운 하늘본향이 있음을 전합니다.

 


우리의 년수가 칠십이요 강건하면 팔십이라도 그 년수의 자랑은 수고와 슬픔뿐이요 신속히 가니 우리가 날아가나이다 (시편 70:10)

 


사람은 누구나 안락한 삶을 꿈꿉니다. 그러나 그러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반드시 노력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가로와 세로만 생각했던 평면사고보다는 가로와 세로와 높이, 넒이까지 생각하는 입체사고가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한 때입니다. 봄이 왔어도 봄만 생각하는 평면사고에서 벗어나 이제는 곧 여름이 오고 가을과 겨울까지 닥친다는 것을 내다보면서 입체사고로 진화되고 변화된 삶을 추구하고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저희가 나온 바 본향을 생각하였더면 돌아갈 기회가 있었으려니와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이 저희 하나님이라 일컬음 받으심을 부끄러워 아니하시고 저희를 위하여 한 성을 예비하셨느니라 (히브리서 11:15~16)

 

 

봄이 지나면 여름이 오고 때가 되면 가을, 겨울이 지나 다시 새로운 봄이 오듯이, 우리 인생도 이생이 지나가면 반드시 내생이 오리라. 그 내생을 보장하는 하나님의교회에 거하고 있고, 어머니하나님이 함께 계시니 이 얼마나 행복하고 감사한 일인가요?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이사야 33:20~24)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패스티브닷컴_평면사고와 입체사고

 

 

 

 

Posted by note_0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미소

    우리가 기억하지 못하는 하늘세계..입체적이고 고차원적인 영원한 천국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2014.12.05 17:41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