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for truth_*2014.12.01 21:06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인류가 찾아야 할 어머니하나님

 

아름다운 향기를 발하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생명수를 주시는 그리스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많은 사람들이 보는 성경은 어떤 책일까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성경은 우리에게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제공하는 말씀이라 말하고 싶습니다.또한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으로 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합니다.그러하기에 하나님을 믿는다면,천국을 소망한다면 반드시 모든 인류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가 전하는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찾아야만 합니다.

 

 

성경 속에 등장하시는 하나님의교회 아버지 안상홍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을 우리가 잘 깨닫고 비밀로 감추어진 어머니하나님의 냄새를 올바르게 분별해야 온 인류는 영원한 천국까지 무사히 도달할수 있는 것입니다.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은 성삼위일체로 보면 성부(聖父) 곧 아버지하나님이십니다. 여기서 신부는 아버지하나님의 신부이니 곧 우리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친히 우리와 같은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서“오라,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오라고 부르시는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찾아서 아버지 어머니께 나아오는 사람들이 진실로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자녀요,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영원한 천국 구원에 이를 수 있는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하나님의교회 성령과 신부 /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이시대 이러한 사람들이 누구겠습니까?? 바로 안상홍님와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입니다.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오라고 하셨는데 어린아이가 심적으로 가장 목마른 때는 엄마 냄새가 그리울 때입니다.  그럴 때는 맛난 음식도 소용 없고 아무리 옆에서 다른 사람들이 다독여주어도 소용이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정성이 부족해서가 아니고 그 아이에게 꼭 필요한 것이 엄마 냄새이기 때문입니다.

 

 

땅의 이치가 이러하다면 하늘의 이치는 어떠하겠습니까? 육적인 이치를 통해서 영적인 차원을 이해하자면 영적으로도 자녀에게는 엄마 냄새가 필요합니다. 원하는 자, 엄마 냄새를 갈망하는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 아버지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로 다 돌아오도록 되어 있습니다.우리는 하늘에서 하나님께 범죄하고 지상으로 쫓겨 내려온, 범죄한 천사들입니다. 이 땅에서 회개할 기회를 얻는다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이끄시는 대로 엄마 냄새를 통해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이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 들어오지 못한 형제자매들이 있습니다. ‘틀림없이 엄마가 나를 찾으러 왔을 텐데’ 하는 일말의 기대를 가지고, 이 지구 도피성 어느 곳에서 그들이 엄마 냄새를 기다리고 있을지 모릅니다. 그러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을 통해서 그 냄새가 전해지면 비로소 ‘아, 이제 엄마를 찾았구나’ 하는 안도감과 기쁨 속에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품으로 돌아오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품으로 온 세계를_


 

창 1장 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어머니하나님이 계신다는 것을 성경의 첫 장에서부터 일깨워 주셨습니다. 하나님이 인류 인생을 창조하실 때 홀로 창조하신 것이 아니고 ‘우리가 만들자’고 표현하셨습니다. 하나님의 형상 그대로 만들었는데 남자의 형상이 나왔고 여자의 형상이 나왔다면 하나님 형상 안에는 남성적인 형상도, 여성적인 형상도 있다는 뜻이 아니겠습니까?  그 남성적인 형상을 우리가 아버지하나님이라고 불러왔다면 여성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은 뭐라 불러야 하겠습니까? 당연히 어머니하나님입니다.

 


자녀들에게는 엄마 품이 가장 편안한 곳입니다.사나운 짐승을 만나도 엄마 치마 속에 쏙 들어가서 숨어 있으면 든든하고 겁이 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엄마와 자녀를 이런 관계로 맺어놓으셨습니다. 우리는 어머니하나님의 냄새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 모였습니다.아무리 박식하고 성경에 대해 잘 안다 해도 어머니하나님의 냄새를 전하지 않고는 잃어버린 형제자매를 찾을 수 없습니다. 복음의 좋은 열매를 많이 맺고 싶다면 무엇보다 어머니하나님의 냄새가 마음속에 가득해야겠고 어머니하나님의 냄새를 전해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안상홍하나님께서는 전국과 전 세계의 하나님의교회가 어머니하나님의 냄새로 가득 채워질 때 잃어버린 우리 형제자매들이 어머니하나님의 품으로 다 돌아오게 하셨습니다. 새 언약 복음은 본능적으로 받아들일 수밖에 없는, 잘될 수밖에 없는 복음입니다.하늘에서 잃어버린 어머니하나님을 지상에서 만났는데 자녀들이 어떻게 오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어머니하나님을 찾아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로 다 오도록 되어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면 열방과 열족들이 몰려오는 것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께서 정하신 이치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성도들은 이 이치를 따라 열심히 어머니하나님의 냄새를 나타내어 온 인류를 생명에 이르게 하는, 아름다운 향기들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인류가 찾아야 할 어머니하나님

 

 

 

 

Posted by note_0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doll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어머니하나님의 냄새를 나타내어 온 인류를 생명에 이르게 하는, 아름다운 향기들입니다.

    2014.12.01 21:10 [ ADDR : EDIT/ DEL : REPLY ]
  2. 미래

    전국과 전 세계의 온 인류가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2014.12.02 15:01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