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news♪2014.11.28 21:30

 

사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삼천포 수산시장 자원봉사 환경정화활동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설립 50주년 맞아 다채로운 자원봉사활동 펼쳐

 

 

 

방구뽕
겨울이되니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자원봉사활동이 더욱 두드러지네요^^

사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의 봉사활동은 계절이 없죠~ ㅋ

오늘은 사천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서 있었던 이야기를 실어드립니다.

전 세계가 감동을 받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자원봉사활동은

오늘도 국경을 넘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장을 펼칩니다~

 

 

삼천포 수산시장 환경정화운동을 하며 주변 사람들과 인사를 나누는 사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사천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지역과 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농촌일손돕기, 사천시장주변 거리정화활동과 사랑의김장 나누기와 매달 한마음 요양원을 찾아 이미용봉사와 목욕봉사 등의 봉사를 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경남 사천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 400여명은 23일 오전 11시 삼천포 수산시장 일대에 환경정화운동을 하며 1톤 트럭 6대 분량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설립 50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에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정만규시장과 최용석시의원 그리고 이원섭 사천포럼 상임대표이사 함께 참여해 환경을 생각하는 성도들의 노고에 감사를 격려했다.이에 이원섭 사천포럼대표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가 사천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봉사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고 감동을 받았고,  이렇게 작은 봉사가 모여서 지역을 전세계를 변화 시키는 나비 효과와 같이 이세상를 변화 시킬 것이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들은 유동인구가 많고 버려지는 쓰레기가 많은 시장 주변과 상가주변,보도블록, 골목길 주변 곳곳에 버려진 담배꽁초, 각종 오물,  음료수 캔 등의 생활쓰레기를 수거했고 시장 부근 골목은 각종 오물과 생활쓰레기로 오염돼 정화활동이 필요한 상태로 성도들은 빗자루, 쓰레받이, 집게 등을 이용해 수거봉투에 담았다.

 

  

경남 사천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 400여명이 삼천포 수산시장 환경정화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제공=사천 하나님의교회)

 

 

사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정광섭 당회장은 "설을 앞두고 사천의 명소인 삼천포 수산시장을 찾는 사람들에게 깨끗한 환경을 선사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환경정화활동은 우리의 생활영역과 환경이 개선되는 직접적인 효과도 있지만 시민들의 환경의식을 고취하는 시너지 효과까지 창출할 수 있어 지역사회 이미지 재고와 발전을 위해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윤용만씨(38)는 "이웃에 대한 사랑과 관심에서 시작한 거리정화활동이 주민들의 환경변화의 시작이 된 것 같아, 지속적인 거리정화를 통해 사천을 찾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계기가 돼 기쁘다"고 말했다.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605959&thread=09r06

사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삼천포 수산시장 자원봉사 환경정화활동

 


 

 

Posted by note_0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미소

    정말 멋져요~~하나님의교회의 자원봉사활동은 끝이 없네요~

    2014.11.28 22:02 [ ADDR : EDIT/ DEL : REPLY ]